솔로몬애쉬(SolomonAsch)는 유명한 폴란드계 미국인심리학자로서 사회심리학분야, 특히 적합성분야의 선구적 인연구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순응에 대한 Asch의 실험은 심리학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실험으로 널리 간주되며 사람들 이사회적 규범에 순응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에지대한영향을 미쳤습니다.
어린 시절과 교육
솔로몬애쉬는 1907년 9월 14일 폴란드바르샤바에서 유대인부모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일곱 자녀 중 막내였으며 종교적인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어렸을 때 그는 과학과수학에 관심이 있었고 학업에 뛰어났습니다. 1920년에 Asch와 그의 가족은 미국으로 이주하여 뉴욕시에 정착했습니다. 그는 뉴욕시티칼리지에서 심리학을 공부하고 1928년에 이 학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그 후 Asch는 932년 유명한 심리학자 MaxWertheimer의 감독하에 컬럼비아대학교에서 대학원과정을 마치고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경력 및 기여
박사학위를 마친 후 Asch는 1932년부터 1940년까지 가르쳤던 SwarthmoreCollege에서 심리학교수로 학업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Asch적합성실험"으로 알려진 일련의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이 실험은 사람들이 집단규범에 어떻게 순응하는지 조사하기 위해 고안되었으며 사회심리학의 역사에서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연구로 남아있습니다. Asch 적합성 실험에서 참가자들은 일련의 카드에서 선의길이를 판단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정답은 뻔했지만 참가자들 은의도 적으로 오답을 제공한 여러 공모자들과 함께 그룹에 배치되었습니다. Asch는 참가자의 상당 부분이 자신의 인식에 반하는 경우에도 그룹의 잘못된 판단에 순응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사람들이 순응하라는 압력에 저항할 독립적 인사 상카라는 당시의지배적인견해에 도전했습니다. Asch는 그의 경력전반에 걸쳐 적합성에 대한 연구를 계속 수행했으며 지각과 기억을 포함한 심리학의 다른 영역에도 중요한 공헌을 했습니다. 그는 1940년부터 1972년까지 브루클린대학과 뉴욕시립대학대학원센터에서 심리학교수로 재직했습니다. 그의 연구 외에도 Asch는 사회정의와 민권에 대한 헌신적인 옹호자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평등증진에 전념하는 여러 조직의회원이었으며 민권운동에 적극적이었습니다. 사회정의에 대한 Asch의 헌신은 사회적 규범과 구조가 차별과 불평 등으로 이어질 수 있는 방식을 이해하려는 그의 연구에 반영되었습니다.
유산과 영향
순응에 관한 솔로몬애쉬의 연구는 사회적 영향과 집단행동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의 연구결과는 사람들이 순응하라는 압력에 저항할 독립적 인사 상가라는 당시의지배적인견해에 도전했습니다. 대신 Asch의 연구는 사람들이 그룹에 적응하기 위해 종종 자신의 판단을 타협할 용의가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적합성에 대한 Asch의 연구는 또한 실질적인의 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룹의사결정, 정치적 순응, 행동에 대한 사회적 규범의 영향을 포함한 광범위한 현상을 이해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Asch의 연구는 또한 순응을 줄이 고개성과독립적인 사고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개입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심리학에 대한 그의 공헌 외에도 솔로몬애쉬는 영향력 있는 심리학자가 된 많은 학생들의 멘토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유산은 사회심리학과 그 이상분야에서 계속해서 느껴집니다.
결론
솔로몬애쉬는 순응에 대한 연구가 사회적 영향과 집단행동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친 선구적인 심리학자였습니다. 그의 연구는 당시 지배적인 견해에 도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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